EcoSmart는 물과 에너지를 저절로 절약합니다.

스마트하게 물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

트랜드를 선도하는 EcoSmart

환경 보호는 샤워할 때부터 시작되고 생태계 보호는 손을 닦을 때 시작됩니다. '물의 가치를 옹호하는 이'로서 Hansgrohe는 이 소중한 자원을 다루는데 있어 선구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EcoSmart 기술이 탑재된 Hansgrohe 수전과 샤워는 기존 제품보다 최대 60퍼센트의 물을 더 적게 소비합니다. 적은 온수 소비량은 적은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더 적은 CO2 방출과 더 적은 비용을 초래하지요. 지금 당신의 절수 가능성을 온라인으로 계산해 보십시오.

EcoSmart 샤워 - 절수치 및 기능 방식

지능적인 유량 리미터, 특수 제트 및 공기의 혼입을 통해 매일 샤워시 물 사용량이 최대 60퍼센트 줄어듭니다. 따라서 Hansgrohe의 Raindance EcoSmart 오버헤드 및 핸드 샤워는 1분당 단 9.5리터의 물을 소비하고, Crometta 85 Green 오버헤드 및 핸드 샤워는 1분당 단 6리터의 물을 소비합니다. 이때 수압의 수치는 상관없습니다. 왜냐면 "정밀 O링"이 수압에 따라 유연하게 반응하면서 유량을 조절하기 때문입니다. 수압이 높으면 링이 개구부를 축소하고 수압이 낮으면 개구부를 확장합니다.

EcoSmart 세면기 수전 - 절수치 및 기능 방식

기존 세면기 수전에서는 1분당 약 13리터의 물이 흘러나옵니다. EcoSmart 기술이 적용된 모든 Hansgrohe 세면기 수전에서는 물 소비량이 최대 60퍼센트, 1분당 약 5리터로 절감됩니다. 어떻게 가능하냐고요? 공기 혼입과 특수 유량 리미터가 사용되기 때문이죠. EcoSmart 에어레이터는 세면기 수전의 스파우트에 내장되어 있으며 물에 공기를 넣어 줍니다. 그 결과로 풍부한 샤워감을 주는 워터 제트가 생깁니다. "정밀 탄성 중합체"가 다양한 수압에 대해 자동으로 반응하며 형을 바꿉니다. 이는 유량을 제한하면서 지속적으로 음용수를 절약합니다.
* EcoSmart 없이: 0.3 Mpa(3 bar)에서 1분당 13리터

투자 비용을 빠르게 회수하는 다른 절수 기술

물 절약의 기적을 원하신다면 적외선 감지장치가 장착된 비접촉식 수전을 사용하십시오. 이 수전을 사용하면 정말로 필요할 때만 물이 나오도록 보장합니다. 지능적인 센서 기술을 사용하여 잠근 후 물 흐름을 최소화하여 소비량을 조절하고 유량을 1분당 약 5리터로 제한합니다.
여기서 놀랄 만큼 간단한 물 절약 방법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 //bolIsPublishMo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