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io Citterio는 디테일에 대한 섬세한 감각과 디자인이 공간에 미치는 효과를 잘 알고 있는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입니다.

Antonio Citterio – 뛰어난 스타일 감각

시간이 흘러도 꾸준히 사랑 받는 작품의 건축가이자 디자인계의 신사. 이는 그가 디자인한 수많은 가구, 일상용품과 건축 구조에 해당됩니다. Antonio Citterio는 이탈리아 디자인의 독보적인 존재이며 디자이너로서 정상에 선 이후에도 디자인한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파악하고 해결하고자 하는 신념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는 우리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우리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를 적절한 순간에 설득력 있는 형태로 찾아 냅니다.

AXOR Citterio – 우아한 럭셔리

Antonio Citterio는 리빙 문화와 욕실을 하나로 접목시키고 욕실을 휴식의 공간으로 승화시킵니다. AXOR Citterio 컬렉션은 물의 풍족함을 가장 아름다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조하여 우아한 단순미가 주는 럭셔리함을 강조합니다.

수전 디자인에 있어서 선구자적이라고 할 수 있는 모서리가 진 욕실 수전과 같은 첫 눈에 봤을 때는 좀 놀라운 디자인은 바로 시간을 초월하는 특출한 디자인이라고 빠른 확신감을 줍니다. 표면과 곡선 간의 비례미와 세세히 살펴볼 때 표출되는 디테일은 이 수전을 진정한 쥬얼리로 만들어 줍니다. 디자이너이자 건축가 Antonio Citterio는 자신의 디자인이 공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감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AXOR Citterio M – 도회적 세련미

이 욕실 컬렉션은 대도시와 밀라노의 모던한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도시적 세련미를 묘사합니다. 세 개의 "M"과 이탈리아의 디자인 도시에 거주하며 이 곳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는 한 명의 디자이너. AXOR Citterio M은 시간을 초월하는 예술적 디자인을 내재하고 있으며 다양한 욕실 스타일을 은은하고 섬세하게 동반합니다. 도회적 삶이 그러한 것처럼 말입니다. 대도시 밀라노에서 온, 섬세한 스타일 감각을 지닌 디자이너만이 창조할 수 있는 그러한 작품입니다.

Antonio Citterio – 디자이너 소개

Antonio Citterio는 1950년 이탈리아 북부에 자리한 메다에서 태어나 22세의 나이로 벌써 자신의 첫 사무실을 열고 일하기 시작했으며, 그 후 밀라노에서 건축학을 마쳤다. 늦어도 1990년대 이후 이 유명한 건축가는 디자이너로서도 세계적인 명성을 거두었으며, 이는 그가 함께 일해 온 저명한 기업들의 리스트를 보면 알 수 있다. 비트라 및 비앤비 이탈리아(가구), 플로스(조명)와 같은 선두적인 디자인 브랜드뿐만 아니라 근래에 들어와서는 Hansgrohe SE의 디자이너 브랜드 AXOR도 그의 아이디어를 성공적으로 실현하고 있다. 그 외에도 프로젝트 개발자들과 호텔 체인에서도 이 디자이너의 독창성과 구조적 아이디어를 이용하고 있다. 불가리 호텔과 같은 럭셔리 호텔 업계 및 모스크바에 자리한 럭셔리 스파도 Citterio의 손을 거쳤으며 영국 왕립협회에서는 그에게 "왕립 디자이너"의 타이틀을 부여하기도 했다.

그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권 스위스의 건축 아카데미에서 교수로 활동하면서 그의 지식을 전수하고 있다. 그의 건축 및 디자인 프로젝트가 무수한 성공을 거두는데는 단순하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그는 시대의 정신을 거스르지 않는다. 그 대신 그는 물체들에서 단순히 "모양새"를 만들어 붙이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숨어 있는 잠재성을 깨우고자 한다. 그는 진실된 것, 본질적인 것을 찾고자 하며 나쁜 디자인을 싫어한다고 약 50명의 직원을 책임지고 있는 이 신중한 디자이너는 항상 강조한다. 그의 철학을 따르는 저명한 고객들은 많다. 왜냐면 대중이 그의 디자인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Antonio Citterio 인물

Antonio Citterio – the Gentleman of Design

Images

He focuses on a timeless, elegant design concept which is unobtrusive

  • Antonio Citterio in his studio.
  • Sofa and stool.
  • Plastic containers on castors.
  • External view of the head office.
  • Hotel bar.
  • Table lamp.
  • Kitchen cabinets and dining table.
  • Foyer and staircase.
  • Chairs in different colours.
  • Furniture at a trade fair.

At home in a range of disciplines

Born in 1950 in the north Italian city of Meda, Antonio Citterio opened his first office at the age of just 22, before he had even completed his architecture degree in Milan. From 1987 – 1996 he collaborated with designer Terry Dawn, before establishing the Studio Antonio Citterio and Partners in 1999 with Patricia Viel, which since 2009 has operated under the name Antonio Citterio Patricia Viel and Partners. The studio works internationally, for contracts involving architecture and urban planning, planning offices and showrooms as well as exhibition concepts and communication. Since 2006, Antonio Citterio has also worked as a lecturer at the Academy of Architecture in the Italian-speaking region of Switzerland.

<% } //bolIsPublishMo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