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Design은 긴 시간에 걸쳐 Hansgrohe SE의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Andreas Haug, Tom Schönherr, Manfred Dorn과 Harald Lutz가 그들입니다.

Phoenix Design – 수많은 디자인상을 수상

이 팀은 긴 시간에 걸쳐 Hansgrohe의 얼굴을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Andreas Haug, Tom Schönherr, Manfred Dorn과 Harald Lutz가 그들입니다. 이들은 그들의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성공의 척도로 생각합니다. 이 디자이너들을 앞에 나서지 않고 조용히 뒤에서 작업하지만 수많은 상을 받은 디자인 스튜디오라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수전이나, TV 혹은 샤워나 무선 전화기에 상관 없이 Phoenix Design은 언제나 모던하고 간결한 라인을 중시하며 제품에 감성을 담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도록 만듭니다. 그 예를 볼 수 있는 최근 작품: 이 디자이너들은 현대의 욕실은 그저 미니멀리즘의 스타일로만 일관해서는 안 된다고 확신했으며 PuraVida의 수전과 샤워 라인에 감각적인 액센트를 불어넣으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Hansgrohe PuraVida – 순수함, 청아함, 감각적

우리들의 감성을 사롭잡고 놀라움을 선사하는 수전에 대해 어떻게 표현하면 될까요?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루고 간결함과 신선함을 표출하는 매끄러운 우아함이 강조된 수전 바디: PuraVida. 반영된 표면에서도 삶을 윤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 감각을 위한 콘트라스트. PuraVida – 만질 수 있는 순수한 시와 함께 인생은 이렇게도 심플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인에는 Phoenix Design의 많은 디자인을 포함한 광범위한 샤워 및 액세서리 상품이 제공됩니다. 

Hansgrohe 샤워 – 모든 이들을 위한 물의 즐거움

Hansgrohe 제품으로 샤워하는 이는 언제나 디자이너 Andreas Haug과 Tom Schönherr의 제품을 손에 쥡니다. Phoenix Design은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Raindance뿐만 아니라 Hansgrohe의 전체 샤워 제품군을 디자인했습니다. 이 제품으로 Phoenix Design과 Hansgrohe는 샤워의 새로운 개념을 정의했습니다. 초대형 스프레이 디스크와 짧은 핸들로 구조되어 기존의 틀을 깨는 비례미를 가진 핸드 샤워. 이것으로 감각을 사로잡는 매일의 샤워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공기가 혼입되어 발포되므로 기존의 곧은 물살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트로피컬 레인으로 변화합니다. 의심할 나위가 없습니다. Raindance는 샤워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Axor Montreux – 다시 찾은 시간

마치 20세기 초로 되돌아간 듯한 클래시한 욕실 컬렉션. 로맨틱한 휴양지 스타일의 욕조에서 벨 에포크풍의 시대 정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Axor Montreux는 제네바 호숫가의 세련된 휴양지에 대한 오마쥬이자 모던한 스타일의 컬렉션입니다. 고전적이나 현대적인 주변에 상관 없이 이 컬렉션의 시대의 미를 그대로 간직한 디자인이 오센틱한 욕실을 선사합니다. 물론 현대에 걸맞는 컴포트는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Hansgrohe의 기량이 이를 보장합니다.

Axor Uno² – 절제된 정통 클래식

Axor Uno2는 Axor Uno를 성공적으로 지속 개발시킨 라인입니다. 개성을 중시하는 수전 컬렉션. 절제되고 시간을 초월하는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인 Axor Uno2 컬렉션은 어떤 주변에도 잘 어울립니다. 세련되거나 은은하거나, 단순하거나 호화롭거나, 바우하우스이던, 포스트 모더니즘이던 어느 양식에도 상관 없이 개성을 디자인할 공간을 가집니다. 이것이 왜 Axor Uno2 가 정통 디자인이 되었는지에 대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Phoenix Design – 디자이너 소개

아이디어 팩토리로 불리는 Phoenix Design의 내역과 이 스튜디오를 설립한 두 창립자들의 커리어는 독일의 디자인 역사와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다. 스튜트가르트에 위치한 전설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frogdesign에서부터 이미 Andreas Haug(*1946년)과 Tom Schönherr(*1954년)는 1970년대 이후 주목을 받아왔으며, 1987년 그들은 드디어 "피닉스"의 날개를 펴기 시작했다. 재에서 거듭 태어나 새로운 정상으로 날아 오르는 이 전설의 새처럼 쉬지 않고 항상 재생해 나가는 것을 Haug과 Schönherr는 그들의 미션이라고 생각했다.

이들은 감탄을 저절로 불러 일으키면서도 완벽하게 기능할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친환경적인 작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기능성과 이 디자이너들이 말하는 "마법"의 사이를 줄타기 해 가며 Phoenix Design은 리빙 산업, 엔터테인먼트 전자장비, 텔레커뮤니케이션, 가정용 기술 및 욕실 분야의 빅 브랜드를 위해 성공적으로 일하고 있다. Phoenix Design는 Hansgrohe를 위해 현재 24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으로 10개 이상의 시리즈와 300개 이상의 제품을 제작했다. 이와 더불어 이들은 혁신의 초석을 세웠다.

Manfred Dorn, Tom Schönherr, Andreas Haug 및 Harald Lutz

Manfred Dorn, Tom Schönherr, Andreas Haug 및 Harald Lutz(왼쪽부터)

Designed by Phoenix Design

Images

Creating emotive design requires familiarity with the requirements of the user.

  • Hansgrohe design meeting
  • Hansgrohe design meeting
  • Hansgrohe overhead shower design process
  • Hansgrohe Raindance Select overhead shower
  • Sketch of a Hansgrohe mixer
  • Hansgrohe awards ceremony
  • Hansgrohe Uno designed by frogdesign
  • Service robot Care-O-Bot 4
  • The innovative chair Neon
  • Interface design for Internorm
“In our designs, we consistently focus on the user's needs.” (Tom Schönherr)

Phoenix Design has a representative office in Suzhou, China, it frequently features at international design fairs and sends its design experts to talks all over the world. Its in-house Academy fosters young talent. “In 500 years' time”, said Managing Partner Tom Schönherr, “people will be going to museums and will perceive the ‘everyday objects’ of today as the culture of the 21st century.” Phoenix Design designs products and ranges that work, that are fun to use and, notably, that protect the environment. “We focus on intuitive interaction, always with the aim of transforming the brand identity into a touching experience.” The innovators frequently succeed in achieving a balance between functionality and magic. These days, product design and the design of digital interfaces are closely interlinked, which explains why over a third of the 60 employees are currently involved in Interaction Design.

If you own a Hansgrohe shower or mixer, then this product was designed by Phoenix Design

In 2003 Phoenix Design participated in the launch of Hansgrohe's best-seller “Raindance”, amongst others. With its large spray disc and short, ergonomic handle, the proportions of this hand shower totally defied convention. Raindance caused such a big stir in the sanitary industry that you could even say that the sensuous Raindance shower reinvented the market for shower products. Recently, the shower range was enhanced with the addition of an extra functional feature, guaranteeing ultimate ease of use and a more enjoyable experience for both bathroom and kitchen users: Sel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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